악성코드 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운의2달러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7 00:14:04 댓글 0

본문

컴퓨터 최적화 악성코드 확실히 제거하는 방법, 프로그램 제거 방법

컴퓨터에 서식하는 악성코드를 확실하게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투이 : 음 악성코드 제거 하는방법말고 악성코드 차단 안돼게 하는방법 없나요? 음 이런말하기 그렇지만 어몽핵 할려는데 악성코드 차단땜에 안돼서
김지후 : 마지막에 파란 화면 모르고 x 눌렀는데 어케 돼요?
솔다뜨 : 다른건 다 삭제했는데 하나가 제거 실패하는데 어떻하죠?
SOKO DOMO : 엑세스할 권한이 없다는 앱은 어떻게 지우나요ㅠ
콘다 : 광고 악성코트 때문에 진짜 2일동안 울었는데 이거 사용하고 제거됬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__ : 전 아예 안들어가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ᄒᄋᄒᄋᆞ99년 전ᆞ :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진짜 이거 진짜 구라안치고 1분에 이상한 사이트 지혼자서 10개인가켜지고 작업관리자 쳐막고 제가 유튜브 막 찾아서 겨우풀어버린 작업관리자 또막아버리고 그냥 미친놈이여서 ㅈ될뻔했는데 이쉐키 ㅈㄴ 좋아 이거 보관해서 다음에도 써야겠다 제가 그래서 이거 컴퓨터 막 검사 해서 켜놓은다음 아침에봤는데 이상한사이트가 진짜 막 1억개 인는것처럼 빨간색 오류 엄청많이 떠있고 사이트 엄청많은데 지워도줘워도 계속 진짜 나와서 컴터 껏다킴 진짜 도라버릴뻔함 검사결과어땟냐고요? 검사 결과 괜찮다고 나옴 ㅅㅂ 안괞찬은데 mzk말하는거 아님 그다음에 mzk사용하니깐 바로 그냥 없어지네 내가씨발 진짜 님 고마워요씨발
마라톤의 일상 : 혹시 kms r 1nhook 프로그램이 어떤프로그램인지 알수있을까요 인터넷검색도 해봤는데 전부 영어로 나와서요
HAKSAL : 컴 배경화면...?
유엔RBLX : 컴퓨터에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다 삭제되는건가요?

컴퓨터 느려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악성코드 제거, 컴퓨터 정리)

#악성코드제거 #악성코드분석 #컴퓨터정리 #컴퓨터문제
◈ 구독하기: https://bit.ly/2Doe3KJ

안녕하세요 싹피디입니다!
오늘은 우리 생활에 아주 밀접한~ 컴퓨터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컴퓨터가 엄청 느리고 갑자기 뭔 알지도 못하는 창들이 막 뜨고 그런 경우 있으시죠?

바이러스, 악성코드, 불필요한 파일 등등 원인이 참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 2개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고클린' 프로그램과 'mzk' 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고클린 홈페이지: http://www.gobest.kr/goclean_app/index.htm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홈페이지: https://malzero.xyz/

※위 주소로 가셔서 직접 파일 받으셔야 합니다 ^^※

여러분께 늘 도움되는 싹피디가 되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싹피디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비즈니스 제휴 문의: cultggg@gmail.com
생활리뷰 싹피디 : https://malzero.xyz/ 홈페이지가 새로 생겼네요 ^^ 여기서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핵쟁이크리 : 안느려서 모르겠네요
엽이 : ssd는 하드디스크 최적화 안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펙트 설명 좀 부탁 드립니다
무지개 소녀-TV : 근데요 MZK 사용 어텋게 해요?
따라 했는데 없어요
jung jacky : 감사합니다
jung jacky : 바이러스시즌2가보니 그런거없는데요 낚인건가
ᄂᄅ。 : 하드디스크 최적화 지워도지워도 계속 생기는데 어떡하죠
장민혁 : V3가 더 좋겠다
공자맹자봉자 : 사용자로서 이프로그램 자주 사용합니다...
안철수 v3, 알약보다 훨씬 낫구요...
신뢰가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규카츠먹고싶다 : 트로이묵마 부터 애드웨어까지 정말 완벽해

컴퓨터 광고 바이러스 없애는법 인터넷창이계속떠요 악성코드 제거 팝업창 안뜨게 하는 법 광고창 애드웨어 제거

아주 끈질기게 지워지지 않는 인터넷 광고창 바이러스 직접 찾아서 지워주셔야 하는데요
아주 지독한 컴퓨터바이러스 ~!! 여서 앱데이타를 찾아서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하시려면 직접 삭제를 해줘야 해요
삭제를 해도 삭제가 안 되는 경우에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을 올려놓았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았다가 인터넷창 여러개 떠서 골치 아프셨던 분들에게 꿀팁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컴퓨터광고차단 한 가지 악성코드 제거 한다고 되는 게 아니어서 끝까지 보시고 따라해주세요
컴퓨터 애드웨어 여러가지 악성코드 애드웨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애드웨어 제거 모두 해야 하는데
이렇게 해서 컴퓨터가 깨끗해졌으면 좋겠네요! 인터넷광고창제거 어려워보이지만
따라해보시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컴퓨터바이러스없애는법 인터넷창이 계속 떠요 검색하신 분들에게
좋은 꿀팁이 됬으면 좋겠네요 ad,keyword,search,toolbar 포함된 폴더를 없애주시고 그 외에 특정폴더도
없애줘야 인터넷광고창제거 컴퓨터광고제거 할 수 있답니다
signkey wisecomm keywordmap 을 삭제하신 후에도 인터넷창 계속 뜬다면 이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인터넷창 안뜨게하는법 컴퓨터광고없애는법어렵지 않아요
김도현 : 제가 노트북인데 화면에 계속 핑크색 창이 생겨요 ㅠㅠㅠ 어떡해야 되죠??
해결책 아시는분 댓좀 달아주세요..ㅠ
알려주시면 좋아요 구독 갑니당
짼재러브 : 알려주신대로 가지고 있던 악성 파일들 다 삭제해도 지우고나서 나중에 확인해보면 newgoplus 폴더랑 exe 붙은게 또 생기고 또 생기는데 이건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도 뭘 안지워서 지워도 지워도 생기는걸까요 ㅠㅠ
이정순 : 사용자 들어가서 컴 닉 있길래 들어가고 앱 데이터 들어갔는데 Local 하고 Roaming있길래 둘다 들어가봤더니 전부다 Microsoft 밖에 없어요 ㅠㅠ
어떡하죠???
계속 광고창 뜨는데 ㅠㅠ
김지후 : installer 도 악성코드에요?
강동원 : Cachecloud
Draemtong
ESTsoft
GRETECH
HNC
Identuties
M&soft
Macromedia
Media center Programs
Microsoft
Microsoft
NVIDIA
Tmp
있는파닐 다 적었는데 무엇이 바이러스 프로그램이며 무엇을 지워야할까요 ㅠ
강인한 : 이거 하실때 컴퓨터 인터넷선을 뽑고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奔跑弹射高橋洋子が : mamacita.
이서준 : oneNote
FonTCacte
Office
이거 바이로스인가요?
표승곤 : 1년이상 고생하던것을 해결햏내요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e o : 와 이것땜에 엄청짜증났는데 좋은정보 공유 정말감사합니다 구독좋아요 하고갈게요

... 

#악성코드 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onong.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